[아이티데일리] 지난 2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돌아온 ‘가까워톡 시즌2’(이하 가까워톡2)’가 연애하기 좋은 4월, 솔로들을 위해 연애 시작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가까워톡2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한 회원가입과 사용법으로 익명대화를 서비스하고 있어 20~30대부터 4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Spring Festival Event’는 기존 남성회원(신규회원 포함)을 대상으로 오전 4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포인트를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달 말까지 매일 한명의 회원을 추첨하여 어플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4월 10일 오전 4시부터 시작해 오는 30일 오후 4시에 종료된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프로필 등록하고 포인트 받자’ 이벤트는 신규 가입한 남성회원을 대상으로 프로필사진, 배경사진, 자기소개글 3가지 모두 등록 시 300포인트를 보상 지급하고 있으며, 이 포인트로 맛보기 대화가 가능하여 신규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까워톡2 관리자는 “봄을 맞이하여 신규 회원 유치와 가까워톡 시즌2를 애용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가까워톡2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분들이 다양한 혜택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가까워톡2 앱의 공지사항 또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앱에서 ’채팅마스터’를 통해 직접 문의할 수도 있다. 가까워톡2는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