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소요 시간 단축 및 개발자 업무량 절감…“시장 패러다임 바꿀 것”

▲ 통합 UI/UX 솔루션 ‘오로라5’
[아이티데일리] 인젠트(사장 정성기)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솔루션 ‘오로라5(AURORA 5)’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로라5’는 ▲HTML5 기반의 UI/UX ▲모바일 통합UI 개발을 위한 UI엔진 ▲개발 및 관리 툴 ▲그리드를 포함하는 다양한 업무용컴포넌트 ▲N스크린, 외부디바이스 연동 등 다양한 요소는 물론,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적화된 서버/모바일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올인원(All-in- One) 제품이다.

별도의 자바 코딩없이 SQL 작성만으로도 서버 서비스 생성이 가능해 개발 소요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UI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셋 자동생성, 템플릿 및 서버호출스크립트 자동생성 등 개발업무를 줄여줄 수 있는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서비스 개발을 위한 UI와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민첩한 스마트모바일 환경대응이 가능하며, 멀티 디바이스 적용, 업무확장, 유지보수 비용절감 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아울러 빠른 대용량 데이터처리, 화면처리, 관리편의성, OSMU(One Source Multi Use)를 통해 관리자 및 사용자의 업무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정성기 인젠트 사장은 “출시 전부터 ‘오로라5’의 제품소개 요청, 트라이얼 설치 등 고객의 반응이 뜨거우며, 특히 전문적인 시스템개발을 수행하는 SI관련 업체들의 제휴 문의가 많다”며, “‘오로라5’가 국내 UI/UX 플랫폼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