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 소개 및 BI 활용 사례 공유

 
[아이티데일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 이하 MSTR)는 오는 26일, 삼성동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에서는 자사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플랫폼(MicroStrategy 10 platform)’의 가장 최신 버전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에 대해 소개하고 다양한 BI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알리 파루크(Ali Farooq) MSTR 아태지역 기술총책임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에 따른 미래’라는 주제로, 문영상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교수 및 데이터인큐베이터코리아 CTO가 ‘4차 산업의 키워드이자 트렌드인 빅데이터’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아울러 전사 분석 플랫폼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도입한 KT가 ‘빅데이터의 MSTR 활용’을 주제로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활용 사례를 공유하며, KT넥스알은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레이크의 개념과 실시간 데이터 처리 방법,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는 과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11’는 매핑(mapping) 기능이 향상돼 ‘맵박스(Mapbox)’ 기반의 지형공간분석(geospatial analytics)을 수행할 수 있고, 새로운 시각화 기능과 콘텐츠에 대한 인텔리전트한 권고(recommendations) 기능, ‘도시에(dossier)’ 프롬프트, 스마트폰용 ‘라이브러리(MicroStrategy Library)’ 기본 앱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