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지난 4월 28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스와이프와 영국 아티스트 디스클로저 합동 프로젝트 이벤트가 개최됐다.

이벤트에는 소셜 데이팅앱 스와이프에서 진행한 무료 티켓 이벤트 당첨자 500명의 회원과 스와이프 회원 20% 할인 혜택을 받아 참석한 관객을 포함해 1만 여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방문했다. 관객들은 초대형 클럽 파티와 함께 스와이프의 포토월, 디스클로저와의 매칭, 룰렛 게임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즐겼다.

이날 공연은 디스클로저 뿐만 아니라 엘리슨 원더랜드(Alison wonderland), 키스 에이프 (Keith Ape), 체로키(Cherokee) 등 각광받는 화려한 게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파티를 제공했다. 또한 스와이프는 앱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프리미엄 이용권, 야광봉 등 다양한 상품을 관객들에게 제공해 스와이프를 통해 더 많은 인연이 맺어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앱에서 스와이프 (Swipe, 화면을 살짝 밀어내는 동작)기능을 활용한 아티스트 디스클로저와의 매칭이벤트는 스와이프 앱의 간편성과 재미를 효과적으로 알려 주었다는 평가다.

소셜 데이팅앱 스와이프는 “스와이프 회원에게 즐거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스와이프 회원을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스와이프 앱에서는 자신의 매력을 어필한 회원에게 치킨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디스클로저 내한공연의 기획사 디투글로벌컴퍼니는 문화 예술 산업의 활력을 불어넣을 트리플제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디스클로저 내한공연을 그 일환으로 다양한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 트리플제로란 진입 장벽, 섭외 순위, 잔여 좌석 ZERO를 위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시대의 흐름을 읽어내고 다양한 기업 간의 코웍(cowork)으로 예술 콘텐츠의 상업적인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