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통해 총 50만원 상당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증정

▲ 에누리가격비교가 ‘모바일 태블릿PC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써머스플랫폼은 자사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게임용 태블릿PC 모바일 앱 구매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M’, ‘리니지’ 등 고사양 모바일 게임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모바일 게임을 큰 화면으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애플 아이패드’부터 ‘삼성 갤럭시탭’, ‘뉴 서피스 프로’, ‘레노버 탭’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에서 태블릿PC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1등 10만 원(1명), 2등 5만 원(3명), 3등 3만 원(5명), 보너스상 1만 원(10명) 등 총 50만원 상당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모바일 게임을 큰 화면에서 즐기기 위해 태블릿PC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배틀그라운드’도 곧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어 게임용 태블릿PC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