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선착순 2018개사에 20% 할인 혜택 제공

▲ 한글과컴퓨터가 소상공인들을 위한 ‘한컴오피스 2018’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글과컴퓨터(이하 한컴)는 ‘한컴오피스 2018’ 출시를 기념해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선착순 2,018개사에 126,500원 상당의 ‘한컴오피스 2018’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최대 10인까지,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인 이하의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마감되면 자동 종료된다.

한글과컴퓨터 관계자는 “SW저작권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망설였던 소상공인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정품 SW 사용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SW 불법복제 및 저작권 침해 문제를 해결하고, 나아가 SW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출시한 ‘한컴오피스 2018’은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음성인식 솔루션 등 첨단기능을 접목했다. 또한 ‘한글’, ‘한셀’, ‘한쇼’뿐만 아니라 PDF뷰어 ‘한PDF’,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한포토’ 등을 추가해 활용성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