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딥파인더’ 판매 계약 체결

 
[아이티데일리]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은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과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에서 자사 웹방화벽 솔루션 ‘딥파인더(DeepFinder)’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딥파인더’는 웹 서버 스스로 보안동작을 수행하게 하는 필터형 웹방화벽으로, 오토스케일링(Auto Scaling) 기능을 제공해 트래픽의 증감에 따라 자동으로 확장 및 삭제된다. 또한 필터형 웹방화벽이라는 구조적 특징 덕분에 기존 네트워크 구성 변경 및 서비스 중단 없이 설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웹 서버 앞 단에 설치되는 웹 방화벽과 달리 병목현상이 없어, 서비스에 부하를 주지 않는다.

인성디지탈 관계자는 “국내 웹 방화벽 개발사 중에서도 가장 발 빠르게 NBP와 판매 계약을 맺을 수 있었던 이유는 ‘딥파인더’가 아마존웹서비스(AWS), MS ‘애저(Azure)’, 프라이빗 클라우드(Private Cloud), 도커(Docker) 등 이미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이라며, “국내 클라우드 플랫폼인 NCP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웹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딥파인더’ 서비스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