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인기 모델 25종 대상 5만원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 제공

▲ 에누리 가격비교가 ‘MSI 게이밍 노트북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써머스플랫폼은 자사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MSI 인기 게이밍 노트북 25종 추가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MSI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면 최대 5만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의 포인트나 적립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에누리 e머니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제품에 따라 게이밍 백팩과 MSI 마스코트 용용이 USB(16GB), 게이밍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모델은 70~90만 원대의 ‘GL시리즈’부터 90~110만 원대의 ‘GP시리즈’, 170~250만 원대의 ‘GS, GE, GT 시리즈’ 등 총 25종이다.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2018년 상반기 많이 판매됐던 인기 노트북으로 구성해 게임과 용도 등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MSI 게이밍 노트북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져 있을 뿐 아니라, 게임 용도가 아닌 고사양이 필요한 프로그램을 구동하기 위해 구매하는 소비자도 많다”며, “다양한 가격대와 사양 별로 폭 넓게 구성된 모델을 최저가에서 추가로 더 할인 받고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어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