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로 ‘블레이드 포 카카오’ 후속작…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

▲ ‘블레이드2 포 카카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포 카카오(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 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이다. 지난 2월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의 캐릭터 4종, 전작대비 향상된 그래픽과 시네마틱 연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사전예약은 올 여름으로 예정된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OS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 예약자 전원에게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게임 내 재화) 500개를 비롯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예약하면 5만 골드를 별도로 제공한다.

또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가 50만 명, 70만 명,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 보석과 골드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수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기대작으로, 대작에 걸맞은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이용자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종 담금질을 잘 마무리해 높은 기대에 부응하고, 또 한 번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