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사례 5개 중 3개 부문 1위, 1개 부문 2위 기록

 
[아이티데일리]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 이하 MSTR)는 가트너의 ‘2018 분석 및 BI 플랫폼의 핵심 역량’ 보고서에 포함된 5개 중 3개 사용 사례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MSTR은 ▲거버넌스 데이터 디스커버리 부문 4.22점 ▲애자일(Agile) 및 중앙집중화(Centralized)된 BI 프로비저닝 부문 4.37점 ▲셀프서비스 부문 4.19점 등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엑스트라넷 구축 부문에서는 4.16점을 획득해 2위를 기록했다.

마이클 세일러(Michael J. Saylor) MSTR CEO는 “MSTR가 받은 높은 평가에 매우 만족한다”며, “조직의 모든 사용자들은 MSTR이 제공하는 분석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하고,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며, 획기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케빈 놀린(Kevin Norlin) MSTR 선임부사장은 “고객들은 강력한 분석 및 모바일 기능, 선두 기술 공급업체 및 오픈소스 툴과의 원활한 통합, 엔터프라이즈급 성능과 확장성을 위해 MSTR로 전환했다”며, “우리는 선진화된 기업들이 표준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액세스가 가능한 그들 고유의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