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협력사 버프엔지니어링 통해 전파인증 완료 후 제품 공급

[아이티데일리] 고성능 네트워크 장비업체인 유비쿼티 네트웍스의 주요 제품군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유비쿼티 네트웍스의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버프엔지니어링은 유비쿼티의 주요 유/무선 장비 제품군 대한 국내 전파 인증을 완료하고 국내 시장 공략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유비쿼티의 대표적인 제품군인 유니파이 SDN(UniFi SDN)는 라우터, 스위치, 무선 Access Point로 구성 된 패키지다. 통합장비 관리 도구을 웹과 앱으로 무상 제공해, 네트워크 장비의 운용 상태 및 트래픽 감지 기능(Deep Packet Inspection)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유비쿼티 네트웍스의 또다른 주요 제품군인 엣지맥스(Edgemax)는 고성능 라우터, 스위치 제품군이다. 대규모 네트워크 구성 시 높은 안정성을 바탕으로 고가용성이 필수적인 엔터프라이즈급 환경에 적합하다.

유비쿼티 제품은 성능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네트워크 장비를 공급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실제 c사의 제품군과 비교할 때 유비쿼티의 제품군은 기능과 성능은 대등하면서 약 70% 저렴하게 구성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나현화 버프엔지니어링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의 유비쿼티 네트웍스 제품군을 국내에 소개하게 됐다”며, “보수적인 네트워크 장비 시장에서 유니파이 SDN 의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란을 일으킬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