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 약 940만원 상금, 참가자 전원에 ‘노턴 360’ 15% 할인 쿠폰 지급

시만텍(www.symantec.co.kr)은 8월 29일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다양한 이모티콘을 얼굴로 표현하는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전세계 개인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PC나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서로 나누고, 재미있게 즐겨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를 기획하게 됐다는 게 시만텍의 설명이다. 시만텍은 이번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 1명에게 1만 달러(약 940만원), 우수상 5명에게 1천 달러(약 94만원)를 각각 증정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시만텍의 온라인 통합PC보안 솔루션 '노턴 360'를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콘테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시만텍이 제시하는 기쁨, 즐거움, 화남, 놀람, 윙크 등의 이모티콘 중 하나를 닮은 자신이나 사물, 동물의 사진을 콘테스트 페이지(www.nortonemoticonphotocontest.com)에 올리면 된다. 시만텍코리아 홈페이지나 온라인 쇼핑몰(www.symantecstore.co.kr)을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사진은 500K 이하의 .jpeg 혹은 .jpg 형태여야 하며, 포토샵 등으로 수정된 사진은 인정하지 않는다. 이 밖에 이모티콘과의 유사성과 표현의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되며 최대 5번까지 참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