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듀얼 카메라 등 탑재

▲ KT가 삼성전자 ‘갤럭시 진’을 단독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29일 삼성전자 ‘갤럭시 진(Jean)’을 단독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숍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진’은 합리적인 가격의 KT 전용 스마트폰이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단말에 탑재된 듀얼 카메라를 후면 탑재해 아웃포커스 기능을 지원하며, 전면 카메라는 24MP로 선명한 셀카를 찍을 수 있다. 화면은 슈퍼 아몰레드 6인치 대화면에 18.5: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했다. 출고가는 440,000원으로 32GB 메모리에 블랙, 라벤더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KT숍 직영 온라인에서는 ‘갤럭시 진’ 구매 고객 전원에게 고급 가죽 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상담원과 연결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단말을 개통하는 ‘바로개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숍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KT 멤버십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수단으로 단말 할부 결제가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9일부터 ‘갤럭시 진’ 기능 중 선호하는 기능을 투표하면 추첨으로 매일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T는 ‘갤럭시 진’ 출시를 기념해 기부·공익사업재단인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7월 28, 29일 양일 간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야외광장에서 청바지 기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청바지, 청재킷 등 ‘진(Jean)’ 소재의 의류를 기부하면 다양한 선물 교환권을 증정하고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준다.

제휴카드 혜택으로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는 매월 300,000원 이상 사용하면 2년간 최대 408,000원을 할인해준다. ‘하나 심플라이프 카드’는 매월 1원 이상 결제하면 월 5,000원씩 24개월간 통신비를 최대 120,000원 할인해준다.

손정엽 KT 디바이스본부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KT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갤럭시 진’은 프리미엄급 기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담은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KT가 준비한 이벤트와 KT만 강점인 데이터ON 요금제, 제휴카드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갤럭시 진’ 상세 사양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