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레벨업, 출석 이벤트와 함께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 ‘라스트 블레스’

[아이티데일리]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라스트 블레스(LAST BLESS, 구 디아M)’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스트 블레스’는 캐릭터의 스킬과 액션을 통해 빠른 템포의 몰이 사냥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는 각각 고유의 스킬과 특성을 가진 전사, 사냥꾼, 마법사, 사제 캐릭터를 선택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육성해나갈 수 있다.

던전 몬스터의 경우 이용자에게 높은 난이도의 컨트롤을 요구한다. 대신 난이도가 높은 던전을 클리어하고 그에 맞는 높은 등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컨트롤을 즐기면서 아이템 파밍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라스트 블레스’는 이용자에게 끊임없이 파밍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콘셉트를 가진 던전을 구성했다. 매일 임무를 수행하는 일일 임무, 보스를 무찌르고 여러 재화와 높은 등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던전, 장비 교환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시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펀셀123은 ‘라스트 블레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을 기념해 2주 동안 PvP 1위, 2위, 3위에게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레벨 10부터 70까지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접속에 따라 영웅과 코스튬, 탈 것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커뮤니티에서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에게도 보상을 제공한다.

김유상 펀셀123 본부장은 “‘라스트 블레스’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라스트 블레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던전액션과 파밍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기고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