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라인업 대폭 강화…오픈 기념 이벤트 마련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올해 30주년을 맞아 공식 쇼핑몰 ‘주연샵’을 새롭게 오픈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들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988년 7월 창립한 1세대 PC기업 주연테크는 2018년 30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게이밍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AMD 게이밍 데스크톱, 27형 및 32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등 신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했으며 7월 중으로 인텔 8세대 게이밍 노트북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주연샵’은 직관적인 메뉴 구성 및 추천 상품, 제품 리뷰, 영상 등을 메인에 배치해 원하는 제품과 정보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리퍼 및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리퍼비쉬’ 메뉴도 새롭게 추가, 최근 출시 제품을 정상가보다 대폭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연테크는 ‘주연샵’ 오픈을 맞아 ‘리오나인’ 게이밍 모니터 구매 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출석체크 이벤트, 윈도우 탑재 PC 구매 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주연테크 설립년도인 1988년에 출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응답하라1988’, ‘#주연테크30주년’ 등의 해시태그를 걸면 상품을 증정하는 SNS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 중이다.

문성현 주연테크 영업총괄부사장은 “보다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새로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으며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2018년 하반기 동안 ‘주연샵’을 통해 주연테크의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하고 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