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 조성식 대표






IT 종합정보지 <컴퓨터월드>로 무려 22년간 독보적인 지위를 확고히 해온 ㈜ITMG가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를 창간한다고 하니, 참으로 반갑기 그지 없습니다. IT라는 용어조차 생소하던 1985년, 컴퓨터월드를 시작으로 컴퓨터타임즈, Hello PC, 네트웍저널, BI 월드 등을 연이어 창간함으로써 국내 IT비즈니스 업계에 남다른 혜안을 제시해온 굴지의 IT전문 미디어답게 분명, 새롭고 큰 반향을 일으키리라 기대됩니다.

흔히 온라인미디어의 생명은 신속함에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새로 창간되는 IT DAILY는 신속함 못지 않은 '정보의 정확성'과 '깊이'를 통해 언론으로서의 소임을 다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더불어 남다른 역사를 자랑하는 IT 전문 미디어 그룹으로서의 정통성과 전문성, 혁신성이라는, 그 어떤 매체도 따라올 수 없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또 하나의 IT 매체'가 아닌, '꼭 있어야 할 IT전문지'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이 내딛는 오늘의 발걸음은 분명, 먼 훗날 이 나라 IT비즈니스 업계에 큰 울림으로 남을 것입니다. 세계 IT를 리드하는 IT대한민국을 위해 SAS코리아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로운 IT 미디어의 창간을 거듭 축하드립니다.

SAS코리아 조성식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