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자기반 3D 유체 시뮬레이션 SW 공급·유지보수 필요…동종업계 관련 사업자 우대

 
[아이티데일리] 이에이트(대표 김진현)는 자사의 입자기반 3D CFD SW ‘엔플로우(NFLOW)’ 및 ‘엔플로우 시빌(NFLOW CIVIL)’의 공식 총판업체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에이트는 CAD·CAM·CAE·CFD 맞춤 SW 개발분야에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CFD SW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왔다.

‘엔플로우’·‘엔플로우 시빌’은 SPH 방법을 기반으로 한 CFD SW로, GPGPU 병렬처리 기술과 HPC 적용으로 정확하고 빠른 해석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UI를 구성해 사용자들의 편의성과 가시성을 높이고, 기존 제품 대비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립재난안전연구원을 포함한 공공기관 및 건설사 등에서 도입된 바 있다.

총판업체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영업이 이뤄지고 있는 이에이트의 SW 판매 및 유지 보수 영업이 가능해야 하며, 동종업계 관련 사업자를 우대한다. 본사에서는 기본 판매 수당과 함께 판매 실적에 따른 추가 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이트 측은 “영업 활동에 필요한 각종 홍보물을 제공하고 세미나를 수시로 개최할 예정이며, 판매 실적에 따라 영업점 임직원에 대한 개별적인 포상 또한 지원할 것”이라며, “새로운 총판 업체와 함께 최고의 상생 파트너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