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포함 북미, 유럽, 대만 등 전 세계 대상…넥슨 및 스팀 통해 플레이 가능

▲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그리드 액션 히어로즈’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이정헌)은 원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온라인게임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 그리드 액션 히어로즈(이하 탱고파이브 리로디드)’의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OBT는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대만 등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국내 유저들은 별도 신청 없이 넥슨닷컴과 스팀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탱고파이브 리로디드’는 ▲쿼터뷰 ▲그리드 ▲액션 ▲총격전 총 4가지 핵심요소를 내세운 MOBA게임으로 전략 전술, 빠른 판단, 팀워크 등이 승패에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각의 스킬을 보유한 개성 있는 7개 캐릭터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고,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팀대전 또는 PVP 대결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탱고파이브 리로디드’ 공식 카페에서 26일까지 ‘탱고파이브’ 5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우수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폭스‘ 캐릭터 브로마이드와 ‘탱파리’ 머그컵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