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표 삼 수 대표이사







한국 정보산업 기술의 발전을 위해 새롭게 출발하는 IT 전문 온라인 뉴스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몇 십 년간 한국의 IT업계는 수많은 변화를 겪어왔습니다. 급변하는 치열한 글로벌 경쟁 환경에 맞춰 개인, 기업은 물론 국가 경쟁력 차원에서도 신속하고 정확한 뉴스 제공이 더욱 절실하고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정보산업 기술의 발전과 정보화 사회로의 도약에 따라 신속한 양질의 정보야 말로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정보의 공유와 토론의 장으로서, 또한 업계의 올바른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시대의 혜안을 제시하는 언론의 위치가 더욱 중요해지는 것은 우리 모두 절감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오랫동안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미리 파악하고 타 산업을 이끌어 나가야 하는 IT업계에 길잡이가 되어 온 미디어그룹 ㈜ITMG가 이번에 새로이 IT DAILY를 창간한다는 것은 IT 업계에 종사하는 우리 모두의 기쁨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IT DAILY가 독자들에게 양적, 질적인 측면을 모두 충족시키는 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해 IT 정보 사회를 선도하는 매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미래를 향한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제시하는 언론으로서 본연의 역할을 다하는 IT DAILY를 기대하겠습니다.

한국 IT 업계 발전의 새로운 대안이 될 IT DAILY의 창간에 저희 한국오라클 전 직원과 함께 다시 한번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한국오라클 표 삼 수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