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시스템즈 어세룡 대표이사







22년의 정통성을 지닌 컴퓨터월드의 온라인 IT 전문 매체 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며 성장하는 IT 산업에 비해 온라인 IT 매체의 환경은 상대적으로 척박했습니다. 그 때문에 그동안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매체로 자리 잡아온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BI, RFID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갖춘 매체들의 집합체인 의 탄생은 IT인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는 국내 IT 기업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통해 교두보를 마련해 준 길잡이 매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통성과 전문성을 바탕에 둔 는 글로벌 시장 진출의 의지를 품은 국내 IT업체들에게 혁신적인 정보와 더불어 강한 글로벌 IT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심어줄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국내 IT 업체들은 세계 시장과 경쟁하며 하루하루 급변하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일반 기업들의 비즈니스 운영에 IT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그 서비스에 대한 요구 또한 다양해지고 전문화되고 있기에 시각을 다퉈 변화 발전하는 IT업계의 특성상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터넷 매체의 가치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깊이 있는 정보와 분석 그리고 신속함으로 무장한 IT 매체가 어느 때 보다 절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경제는 개방과 공유와 참여를 주창하는 웹2.0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일방향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정보교류라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주를 이루는 이러한 환경에서 가치 없는 정보는 스스로 소멸하게 됩니다.

수없이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업계 발전에 도움이 되는 옥석 같은 정보를 제공하며 지금의 정통성과 신뢰성을 이어나가는가 되길 바라며 웹2.0 환경을 바탕으로 한 IT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인스웨이브 시스템즈 또한 경쟁력을 키워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인스웨이브 시스템즈 어세룡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