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한의녕)가 지난 6월 22일 SMB 솔루션인 ‘SAP 비즈니스 원’ 한국판을 발표한 이래 이스트소프트, 신촌사료, 코렌, LG전선 중국공장, 토마스랍케이블코리아 등과 계약했으며 20여 개 고객을 추가로 확보할 예정이다.
SAP 비즈니스 원 한국판은 소규모 중소기업과 해외 공장이나 영업망을 보유한 기업의 지사나 계열사를 위한 통합형 ERP 솔루션으로 중소기업에 적합한 저렴한 도입비용, 간편하고 신속한 구축, 손쉬운 사용자 환경,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솔루션은 중소기업이 원하는 기본 기능-재무회계, 원가회계, 판매 및 물류, 재고관리, 다양한 리포팅, CRM과 영업기회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SAP의 특수 파트너 교육 (영업과 컨설팅)을 수료한 전문 협력업체를 통해서만 판매되며 국내에서는 대보시스템, 모닝정보통신, 성은정보, 신세계아이앤씨, 엔트로이컨설팅, 이티엔씨 등 6개사가 활동하고 있다. SAP코리아는 최근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대비하기 위해 10월 전문 파트너를 추가할 계획이다.
SAP코리아는 현재 SAP 비즈니스 원을 3,50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5인 사용자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유지보수, MS SQL 서버, IBM 또는 HP 하드웨어, 컨설팅 및 교육을 모두 포함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mbinfo@sapsmb.co.kr, 또는 02-515-340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