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카카오프렌즈 바캉스 용품’ 및 ‘타워 전망대 입장권’ 등 혜택 지급

▲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마그넷(대표 김소희)이 개발한 캐주얼 링크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취향에 맞춰 카페,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으로 ‘나만의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미션형 링크 퍼즐(동일한 블록을 최대로 연결해 없애는 방식) 게임이다. 이 게임은 링크 퍼즐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타워를 쌓아나가는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테이지 클리어’ 및 ‘숍 완성’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29일까지 특정 스테이지에 도달하거나 각 챕터의 ‘숍’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바캉스 용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과 ‘타워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는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게임하기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