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4종에 데이터 제로레이팅 적용…‘갤럭시 노트9’ 사전예약 전야행사 진행

▲ KT 갤럭시 노트9 사전개통 행사 사진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가 지난 20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갤럭시 노트9’ 사전 개통을 기념한 고객초청 전야행사를 개최하고, 제로레이팅 서비스인 ‘KT 플레이게임’을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9’ 사전개통 행사는 ‘KT 플레이게임’을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KT 플레이게임’은 ‘갤럭시 노트9’ 출시에 맞춰 KT가 선보인 제로레이팅 서비스다. ‘피파온라인 4M’, ‘검은사막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버히트’ 등 게임 4종에 대해 데이터 과금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레이팅을 적용하며, 무료 아이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KT 플레이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과 게임 4종의 캐릭터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특히 KT롤스터 선수들이 ‘갤럭시 노트9’ 프리로딩 게임런처를 통해 직접 단말을 사용해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 체험,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은 “‘갤럭시 노트9’ 론칭을 기념해 KT만의 서비스 ‘KT 플레이게임’을 콘셉트로 한 고객초청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KT ‘갤럭시 노트9’ 가입자는 KT의 강점인 무제한 데이터와 특별한 게임 서비스로 ‘갤럭시 노트9’의 퍼포먼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일 진행된 행사에는 ‘갤럭시 노트9’ 예약가입자 100명이 초청됐으며, 추첨 경품으로 삼성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32인치 게이밍 모니터, 벨킨 갤럭시 노트9 기프트 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1일 숙박권, 기가지니 LTE 등이 제공됐다. 더불어 초청고객 전원에게 슈피겐 코리아 휴대폰 케이스 및 삼성전자 고속 충전케이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