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 통해 24개월 약정 가입 시 기기 할부 원금 면제

▲ 화웨이가 KT 엠모바일을 통해 ‘드림박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은 KT 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을 통해 자급제 스마트폰인 ‘노바 라이트 2’와 ‘화웨이 미디어패드 T3 10’으로 구성된 ‘드림박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드림박스’ 패키지 상품은 KT 엠모바일의 18,000원 대 요금제부터 24개월 약정 가입 시 기기 할부 원금이 면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제공, 최대 18,000원 제휴 카드 할인 등 KT 엠모바일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KT 엠모바일은 ‘드림박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마트폰 액세서리 쇼핑몰인 ‘M 쇼핑’ 3만 원 쿠폰 및 교육포탈 에듀팡 특가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웨이 노바 라이트 2’는 5.65인치 화웨이 풀뷰 디스플레이(HUAWEI FullView Display)가 적용됐으며, 두께 7.45mm 및 무게 143g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후면 1,300만+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 및 전면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페이스 언락 등 지능형 인식 기능을 지원한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T3 10’은 알루미늄 유니 바디로 구성, 내구성을 높였으며, 배터리 포함 460g의 무게로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HD 디스플레이(1280x800) 패널을 탑재했으며 저조도 및 시력 보호 모드를 지원한다. 정품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기본 제공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드림박스’ 패키지는 수험생, 공시생, 취준생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KT 엠모바일에서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라며, “가입비와 유심비 면제, 올레 와이파이 무료 제공, 최대 18,000원 제휴 카드 할인 등 KT 엠모바일이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가성비 높은 스마트폰과 미디어 패드를 사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웨이는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화웨이 노바 라이트 2’의 국내 공식 제품에 대한 3개월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 제품은 서울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화웨이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총 66개점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화웨이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서울 지역 내 무료 퀵서비스 ▲전국 1만여 곳의 GS25 편의점 무료 배송 ▲1:1 카카오톡 상담서비스 ▲핫라인상담서비스 등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