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ERP 및 CRM 등 다양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소개

▲ NBP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오는 31일 ‘솔루션데이’를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대표 박원기, 이하 NBP)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오는 31일 ‘솔루션데이’를 개최한다.

NBP의 ‘솔루션데이’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고객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을 매달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자리로, 이번 행사는 기업 경영에 필요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위에서 제공되고 있는 클라우드 ERP(전사적 자원 관리), CRM(고객 관계 관리)와 같은 솔루션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오프닝에서 웅진이 자사 SAP ERP 솔루션인 ‘S/4HANA’의 인프라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전환한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총 4개의 솔루션 파트너사들이 자사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하면서 얻게 된 장점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NBP 관계자는 “기존 ERP 및 CRM과 같은 솔루션들은 보통 가격이 비싸고 구축이 어렵다고 생각되지만,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손쉽게 이를 해결할 수 있다”며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다양한 고객사들의 경영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솔루션데이’는 오는 31일 14시부터 17시까지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바로가기)에서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