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유지관리 고객 대상 오프라인 무상 교육 제공

▲ 한국에스리가 자사 유지관리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9 아크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한국에스리(사장 리차드 윤)는 자사 유지관리 고객들에게 한국에스리 교육센터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는 ‘2019 아크GIS(Arc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에스리 교육센터는 에스리 인증 전문 교육기관으로, ‘아크GIS’ 전문강사가 오프라인에서 사용자들을 위한 유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론교육과 실습을 통해 ‘아크GIS’를 더 자세히 살펴보고 적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올해 상반기 교육센터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84%가 교육에 만족하고, 80%가 친구나 동료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응답한 바 있다.

이번 ‘2019 아크GIS 무료 교육 프로모션’은 GIS 교육에 대한 유지관리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실시한 ‘2018 교육센터 무료 교육 프로모션’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됐다. 한국에스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9년에도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유지관리 고객들의 스킬업 및 GIS 활용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지관리 계약 기간이 2019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에 중첩되는 모든 유지관리 고객(일부 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제품 및 라이선스에 따라 무료 수강자 수가 달라지며, 사용자의 GIS 이해도와 관심사에 맞는 교육과정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1월 수업 신청은 올해 12월부터 가능하다. 강좌 확인 및 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스리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차드 윤 한국에스리 사장은 “한국에스리 교육센터는 고객들이 필요한 GIS 기술을 습득해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돕는 배움의 장”이라며, “유지관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혜택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