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포럼 윤정수 대표






IT산업은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어 온 핵심 원동력이자 세계 속에 한국을 알릴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입니다. 이를 구성하고 있는 각 업체와 시장은 물론, 이들의 눈과 입이 되어주고 있는 언론의 역할 역시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 경제의 절반 이상을 짊어지고 있는 IT 산업분야는 정확한 시장정보와 기술정보의 확보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발 빠르게 집어내고 각 기업들의 주요 이슈들을 바탕으로 산업계 전반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현상들을 종합적으로 분석, 소개하는, IT전문지로의 심층적이고 고무적인 활동을 기대합니다.

수많은 종합 매체와 전문 매체들의 홍수 속에서 차별화된 통찰력 있는 기사, 온라인 언론으로서의 장점을 십분 활용한 한 발 앞선 기사로 독자들에게 다가가 주십시오. 냉철한 눈으로 시장을 보고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IT 산업의 별이 되어 주십시오. 그리고 우리 산업이 겪고 있는 고충을 함께 나누고 이를 극복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방향을 또한 함께 찾아나가는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기대합니다.

우리 경제를 이끌어 왔으며 미래 국가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인 IT산업이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 그 위상을 높이는 데 훌륭한 조력자가 되어주시리라 믿습니다. IT DAILY가 IT강국 대한민국의 중추적인 전문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소프트포럼 윤정수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