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손영진 대표






22년 전통의 컴퓨터월드가 웹 2.0 시대를 맞아 자유로운 '참여와 개방, 공개'를 보장하는 신개념의 미디어2.0시대를 열고자 첫 발을 내 딛는다고 하니 사뭇 기대가 큽니다. 더불어 임직원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용기에 IT인의 한 사람으로서 아낌없는 박수와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웹 2.0은 기존 웹 환경에 일대 혁신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기존의 웹 환경에서는 정보 공급자와 수요자의 구분이 명확했다면 웹 2.0 환경에서는 누구나 정보의 공급자 및 수요자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정보의 양방향성'을 보장하는 새로운 미디어 2.0 시대가 열리고 있는 것입니다.

새롭게 창간되는 IT DAILY가 웹 2.0 시대에 걸맞게 독자와 긴밀하게 소통하는 IT 전문지로서 보다 가치 있는 정보와 콘텐츠로 우리 나라가 IT 강국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전략적이며 실질적인 대안을 제안해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또 미래 IT 산업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우리 IT 기업들이 어느 부문에 역량을 집중해 나가야 할지에 대한 혜안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조언도 부탁 드립니다.

웹 2.0 시대를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IT Daily의 창간을 축하 드리며, IT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를 통해 국내 IT 산업 활성화는 물론 더 나아가서는 대한민국의 경쟁력 향상에도 크게 이바지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 손영진 대표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