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김진수 대표이사 전무







IT 종합미디어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ITMG의 IT DAILY(IT 전문 온라인 데일리) 창간을 축하합니다.

1985년 11월, 국내 IT 산업의 시작과 함께 탄생한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RFID journal korea, BI월드, U-Healthcare를 발행하고 있는 IT미디어 ITMG는 정확한 정보와 실시간 업데이트, 수준 높은 기사 등을 무기로 IT 업계 종사자들에게 영향력이 큰 미디어로 자리잡는 데 얼마 걸리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IT'라는 단어를 생소하게 여길 만큼 IT산업 기반이 미비했던 초기, 국내 IT 산업이 질풍노도의 시기인 '사춘기'를 겪던 중반기, 'IT강국'이라는 현재까지 믿을 수 없을 만큼 성장한 국내 IT산업과 년의 역사를 함께한 ITMG는 변함없이 IT 업계를 격려하고, 비판하고, 선도해왔습니다.

이에 더 나아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급변하는 매체 환경 속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꾀해 이제 인터넷이라는 큰 바다에 뛰어들어 온라인 매체로, 진정한IT 종합미디어로 자리매김하려 노력하는 모습에 글로벌 대표 인터넷 기업인 야후!코리아 대표로서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현재의 심도 있는 IT소식, 복잡한 정보를 쾌도난마로 풀어주는 기사, 고급화된 비즈니스 정보 등 컴퓨터월드(ITMG)의 강점을 계속 키워나가길 IT 업계 종사자의 한 사람으로서 부탁드리며 정보통신 산업의 발전 촉매제가 되길 기대합니다.

야후!코리아 김진수 대표이사 전무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