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퍼넷 이종경 대표이사






IT DAILY의 창간은 IT업계의 선두 언론매체로서 IT 미디어의 새로운 반향이자 IT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IT DAILY는 사용자 친화적인 컴퓨팅 전문 미디어인 컴퓨터월드로 출발하여 솔루션 중심의 가이드 역할에서 탈피, 각 산업과 업종에 맞는 IT Solution 전문지를 지향하며 다방면에 전문화된 매체를 발간함으로써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변화를 넘어 진정한 '포탈' 미디어로서 진화하고 있습니다.

전문성을 지향하며 진화하고자 하는 IT DAILY의 모습에서 IT산업이 발전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 역시 도전과 혁신임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도전과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기업은 기술 연구, 개발과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언론은 창조적이며 비판적인 시각으로 조언하고 격려하는 협력자가 되어 준다면 IT산업은 다시 한번 힘찬 도약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급변하는 디지털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IT DAILY는 아날로그 미디어라는 틀에서 벗어나 통합 온라인 미디어로서 새롭게 IT 언론을 이끌어 주리라 기대합니다. IT종합정보지 컴퓨터월드로 22년간 꾸준히 IT산업 발전을 위해 기업과 사용자의 눈과 귀가 되어주었던 것처럼, 앞으로도 그 이상으로 국내 IT산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고, IT 미디어의 선도자가 되어 IT산업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IT업계의 한 사람으로서 IT DAILY라는 IT전문 포털의 창간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다시 한번 축하인사를 전합니다. 21세기를 이끄는 통합미디어 회사로 발전하시길 기원하며, 임직원과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보람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엑스퍼넷 이종경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