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제품 비교·구매 통한 고객 접점 강화…오픈 기념 1+1이벤트 등 진행

▲ 인프라웨어가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가 온라인 스토어 ‘폴라리스 오피스 스토어(Polaris Office Store)’를 1일 오픈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폴라리스 오피스 for Windows’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클라우드 서비스’ 등 두 가지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있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을 지원하는 ‘폴라리스 오피스’ 제품의 기능과 가격을 비교해 가장 적합한 오피스SW를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향후 인프라웨어는 고객들이 손쉽게 ‘폴라리스 오피스’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아마존(Amazon), 이베이(ebay) 등 글로벌 오픈 마켓 입점을 통한 판매 채널 다각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김성훈 인프라웨어 마케팅팀 수석은 “‘폴라리스 오피스’ 구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이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문서 작성의 효율성과 업무 생산성 향상을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라리스 오피스 for Windows’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폴라리스 오피스 2017 클라우드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기간만큼 사용기간이 연장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SNS에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