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스포빌이 개발 서비스해오던 신개념 게임인 ‘스포플레이’서비스를 앞으로 스포빌파트너스가 모든 운영관리를 맡는다.

스포빌은 스포플레이에 대한 보다 전문적인 운영관리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스포빌파트너스와 공식 운영관리 대행업무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스포빌파트너스는 앞으로 스포플레이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의 운영관리는 물론 총판업무를 맡게된다.

김국준 스포빌파트너스 대표는 이와 관련 “ ‘스포플레이PC방’은 다양한 스포츠 게임, 미니게임 및 스포테인먼트까지 합법적이면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같은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잡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전국 가맹사업을 시작했다”며 “앞으로 스포플레이를 스포츠 문화의 한 장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포빌은 스포플레이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관련, 이용자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향상시키고 또 새로운 미니게임, 채팅 및 커뮤니티까지 이용할 수 있는 2차 리뉴얼 모바일서비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플레이는 스포츠와 게임과 접목,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유력한 이벤트를 예측해 베팅 게임을 하도록 하는 신개념 게임으로, 게임물관리위원회으로부터 정식 허가 받은 국내 유일의 합법적 스포츠 베팅 게임이다.

이 서비스는 지난 1월 22일 오픈 이후 수많은 유저가 이용하면서 전국 250곳이 전용 PC방으로 가맹 계약을 완료할 만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