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시스템스 코리아 이창표 지사장






IT 전문 온라인 정보 매체인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IT 업계의 생생한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보도하여 관련 업계 종사자들 및 일반 국민들을 위한 생동감 있는 정보 전달의 창구가 되어 주시기를 기원합니다.

IT는 바야흐로 격변하는 시대의 조류를 반영하는 가장 새롭고 영향력 있는 산업 분야의 하나가 된지 오래며, 훌륭한 인적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이 매우 앞서가고 있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전략적으로 중요한 산업 분야에서 신속 정확한 정보의 전달은 국가 경쟁력 제고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우리나라가 전 세계적으로 세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휴대폰이나 디지털 TV를 비롯한 각종 첨단 IT 제품 분야에서는 내일의 승자를 가늠할 수 없는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들의 자랑스러운 실적을 널리 알리고, 또 국내외의 첨단 IT 업계의 동향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업계 경쟁력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사려됩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국내 IT 산업 발전 및 사용자의 IT 인프라 고도화에 큰 역할을 하게 될 IT DAILY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21세기 대한민국 IT 분야의 대표적인 언론 매체로 우뚝 서 줄 것을 기대하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윈드리버 시스템스 코리아 이창표 지사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