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이사






최근 몇 년 전까지 경기침체로 인해 IT 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부단한 노력으로 다시금 성장의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ITDaily의 창간은 굉장히 고무적이고, 업계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가 되는 일이라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는 개인과 기업, 국가의 미래를 좌우하는 매우 강력한 힘입니다. 앞으로 ITDaily가 전달해주는 심도 있는 지식정보는 급변하는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대한민국은 세계 최고 수준의 전자정부 및 인터넷 인프라를 구축하여 IT 강국으로서의 위상을 떨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눈부신 성과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ITDaily가 대한민국의 나침반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정책과 산업의 건강한 육성과 발전을 위해 사명감과 열정으로 정론직필하는 언론 본연의 모습을 확립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IT업계를 대변하는 대표적인 언론으로 성장하여 대한민국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22년 전통의 <컴퓨터월드>를 비롯하여 , , 와 같은 전문지를 통해 보여준 저력을 바탕으로, 또한 알찬 내용과 앞서가는 기획으로 강력한 온라인 매체로서 자리매김하시기 바라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