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강익춘 지사장






정보화 사회를 조망하고 IT산업과 기술 발전의 초석을 다진다는 목표 하에 업계에 주요 언론 매체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ITMG는 지난 22년간 한국 IT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 왔습니다.

놀라운 속도로 발전해온 한국의 IT역사와 늘 함께해온 ITMG의 활약은 언제나 한발 앞서는 취재력과 업계 전반을 아우르며 흐름을 읽어내는 분석력, 그리고 발상의 전환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획력으로 무장한 편집진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창간된 IT 온라인 전문지 IT Daily는 이러한 편집진의 노력에 따른 또 하나의 성과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지식정보사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함에 있어 매체의 역할은 사람들의 가치관과 행동 및 사고에 큰 영향을 미치며 날로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의 업적을 바탕으로 향후 20년도 옳고 그른 정보를 구별하고 새로운 것에 늘 열려있는 감각으로 다양한 IT소식과 심층 정보를 전달하는 훌륭한 'IT 샘'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한국을 이 시대가 원하는 IT 활용 능력을 갖춘 정보지식인 사회로 이끌어 가는데 지속적으로 앞장서는 국내 최고의 IT 온라인 전문지로 발전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 강익춘 지사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