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
뉴스홈 > 모바일
KT, 무인 키오스크 설치 및 ‘KT 시그널’ 등 고객서비스 강화맞춤형 혜택 안내 서비스 ‘KT 시그널’ 시작…매장 내 셀프처리 서비스 제공

   
▲ KT가 무인 키오스크 설치 및 ‘KT 시그널’ 등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내가 받을 혜택과 나에게 맞는 상품을 즉시 확인하는 ‘KT시그널’ 서비스를 시작하고, 매장에서 패드로 개통하고 무인 키오스크로 요금도 내는 가입 및 요금 납부 편리성을 위한 셀프처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서비스는 ‘KT 시그널’과 ‘간편주문/ 셀프개통’, ‘패드개통’ 그리고 ‘키오스크’, ‘동영상CS’ 서비스 등이다. KT 사용자는 KT숍 사이트 내 ‘KT 시그널’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서비스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간편주문/셀프개통’ 서비스와 연결돼 주문, 개통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패드개통 서비스를 통해 빠른 상품 신청과 개통이 가능하다.

KT는 키오스크를 통해 직원에게 요청할 필요 없이 요금수납/번호변경 등의 서비스를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매장 내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는 KT 직영매장에서 시범 운영을 거쳐,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동영상 CS’는 문의한 내용이 담긴 동영상의 URL을 문자로 보내줘 언제 어디서나 쉽게 확인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KT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TF를 총괄하는 김철수 커스터머 부문장은 “이번 디지털 혁신은 고객이 KT 상품서비스를 찾고, 사고, 이용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작됐다”며, “고객경험에 대한 진정성 있는 고민 끝에 나온 것이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을 위한 혁신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