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정보통신 원동학 대표이사

h





우리나라에 IT 산업이 보편화되기 이전부터 컴퓨터월드는 국내 IT 산업과 해외 IT Trend에 대해 국내에 소개하는 유일한 종합 정보지였습니다. 대학교 때 컴퓨터월드를 매월 구입하며 IT 산업에 대해 알아가던 기억이 납니다. 유일한 IT 종합 정보지였고 또한 IT 분야의 가장 많은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해 준 오프라인 정보지였습니다.

이후 급변하는 IT 시장에 RFID라는 Trend가 국내에 도입될 때에 국내최초 RFID 분야의 전문잡지로 RFID Journal Korea를 창간했습니다. 언제나 급변하는 IT 환경속에서 신속하고 심도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오프라인 및 온라인 분야의 국내 IT 정보지 리더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하였으며, IT 관련 전문가들은 ITMG의 도움을 받지 않은 사람이 없다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온라인 종합전문지 IT Daily를 창간한다는 소식에 저의 마음에 큰 기쁨이 한 가득 담겨졌습니다. 이번 IT Daily 창간을 통하여 국내 IT산업 발전과 공정한 거래질서, 사용자의 IT 인프라 고도화와 올바른 바이어스 가이드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ITMG가 있는 곳에는 IT의 모습이 있었고 ITMG가 가는 곳에는 언제나 IT 분야의 새로운 Trend가 자리하곤 하였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을 넘어서 온라인 종합정보지를 통하여 IT산업의 발전과 IT 분야의 종합정보지 New Leader로서의 위치를 새로이 확인해 봅니다.

다시 한번 온라인 종합정보지 IT Daily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매일 아침 출근 후 오늘은 IT Daily에서 어떤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해 주는지 한 가득 기대를 가지고 사이트를 방문하겠습니다.

아무쪼록 IT Daily가 이 시대의 IT산업의 올바른 방향을 이끄는 종합정보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쉬프트정보통신 원동학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