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영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9개 언어 서비스 제공

▲ 전략 카드 배틀게임 ‘마블 배틀라인’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이정헌)은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블 배틀라인’은 안드로이드OS 및 애플 iOS 버전으로 전 세계(중국 제외) 동시 출시되며,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라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이번 정식 출시 버전을 통해 ‘캡틴 마블’과 ‘토르’, ‘스타로드’, ‘와스프’, ‘베놈’, ‘타노스’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블 배틀라인’은 마블 영웅과 빌런으로 구성된 수백여 종의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하는 재미를 제공하는 전략 카드 배틀 게임으로, 사전 체험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평점 4.6점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 3일 ‘코믹콘2018 서울’에서 국내 유저들에게 시연 버전을 최초 공개하고, 10월 13일에는 유저 대상 오프라인 PvP 대회 ‘선발대 페스티벌’을 개최하며 출시 전부터 유저 소통을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넥슨은 ‘마블 배틀라인’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레벨까지 1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카드를 선물하며, 특정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골드와 경험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호박 폭탄 배달 카드’ 및 ‘그린 고블린 카드’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