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윤문석 대표이사






국내 IT산업 발전을 선도해 나가는 IT전문 온라인 신문 'IT Daily'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ITMG는 IT 종합정보지 컴퓨터월드를 비롯, RFID 저널, BI월드, U-헬스케어를 통해 이미 IT 산업 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컨텐츠의 우수성을 증명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20여 년의 전통을 기반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IT Dailysms 온라인을 통해 IT 정보를 공유하고 또 논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날카로운 비판과 깊이 있으면서도 신선한 대안으로 진정한 언론의 역할이 무엇인지에 대한 본보기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온라인 언론의 최전방에서 IT Daily는 많은 사람들이 신속하게 정보를 얻고, 변화를 탐지하며, 올바를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수행해 주기를 당부 드립니다.

IT Daily가 탄생하는 2007년, 올해로 시만텍 본사는 25주년을 맞았으며, 시만텍코리아는 어느덧 창립 10주년을 맞았습니다. 이제 첫발을 내딛는 IT Daily와 마찬가지로, 시만텍코리아는 이 의미 있는 해를 기점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IT Daily 관계자 분들께 축하인사 드리며, IT Daily가 대한민국 IT 산업의 등대가 되는 온라인 전문지로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시만텍코리아 윤문석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