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 차정훈 대표이사







㈜ITMG가 22년 전통의 IT 정보지 컴퓨터월드를 비롯, RFID journal, BI월드, u-Healthcare 에 이어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 신문인 'IT Daily'를 창간한다고 하니 뜨거운 한 여름 소나기를 만난 냥 시원한 마음으로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지금 온갖 첨단매체를 동원해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며 원치 않는 정보의 홍수에 휩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산업의 최신 기술 및 동향을 신속하고 정확히 제공 하고, 우리나라 IT 산업의 발전과 사회 전반의 지식정보화 확산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매체는 몇 안됩니다.

독자의 한 사람으로 굳이 주문을 한다면 유비쿼터스 산업발전을 위한 핵심적인 역할과 전문적이고 균형 있는 시각으로 IT업계에 부족한 부분을 지적하고 격려를 통해 IT 분야의 올바른 미래상을 제시해 주기를 당부합니다.

아울러 귀사의 편집 방향이 그렇듯 시류에 영합하지 않고, 국내 IT 산업 발전과 공정한 거래 질서, 사용자의 IT 인프라 고도화와 올바른 가이드 역할을 충실히 해 주길 바라겠습니다.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고루한 과거의 관습을 과감히 탈피하는 IT 언론의 참모습과 미래를 향한 우리들의 소망을 현실화하는 믿음직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을 IT산업인의 한 사람으로서 기대해 봅니다.

미네르바 차정훈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