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주)코리아서버호스팅의 클라우드 서비스 브랜드인 KS클라우드가 기술 지원 종료 예정인 Windows Server 와 SQL 2008/2008 R2 버전 Server를 이용중인 기업을 대상으로 'Azure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SSQL 2008/2008 R2버전은 내년 7월 지원 종료 예정이며 Windows Server 2008/2008 R2버전 역시 2020년 1월 지원 종료를 앞두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원 종료 대상 서버를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운용하고 있는 기업이 손쉽게 MS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 로 IT자산을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KS클라우드 관계자는 “지원 종료 대상 서버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기업 보안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IT자산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을 고민하는 많은 기업에게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Azure로 마이그레이션 시 사용자의 비용 절감이 가능하도록 적정 사양을 위한 사전 진단과 보안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가상머신 최대 50% 할인 등 5가지 이상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KS 클라우드는 “연말 연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함에 따라 급증하는 트래픽이 걱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며 “트래픽 이슈로 고민중인 기업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CSP파트너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현재 KS클라우드 무료체험, Office 365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