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비주식회사 김동선 대표이사






전통 22년의 컴퓨터월드를 기반으로 BI World, RFID Journal, U-Healthcare에 이어 창조적 정보 제공을 위한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IT Daily의 비중이 첨단에 있는 만큼 그에 상응하는 역할 또한 막중함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웹 2.0 시대를 맞이하여 온라인 IT Daily는 개방과 정도를 원칙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참여를 이끌어 내야합니다. 뉴스의 속보성도 중요하지만 사안별, 심층 분석을 통한 해설로서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야 하는 선도적 과제를 해결하여야 합니다.

기초정보가 가치 있는 정보로 변환되기 위해서는 직접 몸과 열정으로 수집, 분석한 데이터를 놓고, 대안을 찾아가는 창조적 노력에서 가능하다고 할 때, IT Daily는 이제 그 위치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공정한 거래질서, IT 인프라 고도화, 올바른 바이어스 가이드 역할에 충실하여 현 IT산업이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정보통신기술이 사회적 기여도나 역할에 있어서 우위에 있으면서도 이에 종사하는 많은 기술인과 경영인들이 어려운 길을 걸어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에 '공정한 게임 룰'을 바로 세우고, 우리 모두가 건강해지는 살맛나는 세상을 상상해 봅니다. IT Daily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귀사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이디비주식회사 김동선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