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우디지탈 정명철 대표이사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국내 종합 IT솔루션업체를 지향하는 (주)영우디지탈 입장에서 IT DAILY의 창간은 매우 반가운 일입니다.

자원이 빈약한 우리나라는 IT산업육성에 총력을 다해야 일류국가로 성장할 수 있다고 봅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자타가 공인하는 IT강국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단기간에 비약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한발 빠른 정보화 덕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계 IT산업은 매일매일 급격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의 IT산업은 기술과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서비스, 유통산업까지 융합하고 복합화하는 추세입니다. 그 발전 속도는 대단히 빠르다고 봅니다. 이러한 세계 IT정보 흐름을 읽지 못하고 주춤거리거나 방심하면 여지없이 IT후진국으로 추락할 것입니다.

이렇게 급변하는 IT환경 속에서 정확한 눈으로 신속하면서도 심도 있는 분석과 전망을 제시하는 전문 IT정보지가 나타나기를 늘 바라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때에 지난 22년 전통의 IT종합정보지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여온 "컴퓨터월드"의 (주)ITMG에서 인터넷 온라인 신문인 IT DAILY를 창간하게 되었다는 소식은 매우 반갑고 의미 있는 일이라 하겠습니다.
IT DAILY는 뉴스를 다루면서도 보다 상세한 해석과 분석 위주의 전문지다운 기사를 다루는 IT정론지로 힘차게 출항하시기 바랍니다. 시류에 편승하지 않고, 커다란 변화의 물결에 도전하고 진단하고 정당하게 대응하여 변화를 주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래지향적이고 창조적이며 깊이 있는 대안을 제시하는 IT언론으로서 소명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 창출의 메카가 되어주시고 이에 필요한 소중한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 줄 것을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IT DAILY의 창간을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주)영우디지탈 정명철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