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맞아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로 6개월간 LTE 데이터 무제한 이용 가능

▲ KT가 Y요금제 이용자 대상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KT(회장 황창규)는 Y24 ON,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Y24 ON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 고객, Y수능 요금제는 1999~2001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로 데이터, 콘텐츠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월정액에 따라 미디어팩,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을 50% 할인 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로 왓챠플레이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맞아, 1999~2001년생 수험생들에게 6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 프로모션이다. 월 6만 9,000원에 제공되는 ‘Y24 ON 비디오’ 요금제를 6개월 간 Y수능을 통해 할인 받고, 선택약정할인 및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까지 적용 받을 경우 2만5,750원에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는 4억 3천만 개에 달하는 별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다. 디즈니, 소니픽쳐스, HBO, CJ ENM, MBC, JTBC 등 국내외 콘텐츠 공급사와 함께 5만 편에 육박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Y24 ON, Y수능 요금제 이용자는 영화·드라마는 물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예능까지 왓챠플레이의 콘텐츠를 3개월 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 월정액은 7,900원으로 총 2만 3,700원 상당의 혜택이다.

무료 이용권은 16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요금제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사용자에게도 제공한다. KT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요금제 인증만 거치면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수능을 맞아 KT멤버십을 통해 수험생 혜택도 마련했다. 수험생 선호 혜택들로 구성된 ‘수능끝! 이제 꾸미고 놀아보자!’ 이벤트에서는 뷰티, 다이어트 등 ‘외모관리 혜택’과 전시, 테마파크, 여행 등 ‘즐길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KT멤버십을 사용하는 수험생이라면 ▲연예인 담당 유명 아티스트들의 ‘준오헤어 뷰티클래스(청담 준오아카데미)’ 초청 ▲화장품 브랜드 ‘미샤’ 15% 할인 ▲운동어플 ‘TLX PASS’ 15% 할인 ▲키스해링(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나의어린왕자에게(압구정 K현대미술관), 슈가플래닛(성수동 갤러리아포레) 전시 초청 ▲에버랜드 40%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55% 할인 ▲제주항공 국내선1만 원, 국제선2만 원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김영걸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맞춤형 추천으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왓챠플레이와 제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