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 적용…고성능 옵티컬 센서 및 옴론 스위치 탑재

▲ MSI ‘GM50 게이밍 마우스’

[아이티데일리]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RGB LED와 게이밍 기능까지 모두 갖춘 고성능 마우스,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는 수백만 컬러와 여러 가지 조명 효과를 지원하는 MSI의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가 적용됐다. U자형 커브드 라인을 따라 흐르는 RGB가 특징이다. 또한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활용해 MSI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는 물론 시스템 팬, 키보드 등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커세어 등 타 제조사 제품의 RGB LED까지도 컨트롤할 수 있다.

그리고 정밀한 트래킹 성능과 움직임을 갖춘 고성능 옵티컬 센서도 탑재됐다. 최대 7,200 DPI까지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이나 상황에 따라 ‘게이밍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밀하게 조정 및 다양한 게이밍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MSI GM50 게이밍 마우스’는 내구성 향상을 위해 2천만 번의 클릭을 보장해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옴론(OMRON)’ 스위치를 탑재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며, 편의를 위해 총 6개의 다기능 버튼도 장착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