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210’, ‘RN420’ 시리즈 데스크톱형 모델 구매자에 스위칭 허브 및 영화예매권 증정

▲ 넷기어 기업용 데스크톱형 2, 4, 6, 8베이 NAS 레디나스 RN422, RN424, RN426, RN428

[아이티데일리]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는 자사의 네트워크 스토리지(NAS) ‘레디나스 RN210’ 및 ‘RN420’ 시리즈 데스크톱형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가비트 웹 관리형 스위칭 허브 혹은 영화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넷기어 레디나스 고객 사은 행사 품목은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용 모델인 2베이 ‘RN212’와 4베이 ‘RN214’ 제품, 그리고 중소규모 기업용 모델인 2베이 ‘RN422’, 4베이 ‘RN424’, 6베이 ‘RN426’ 및 8베이 ‘RN428’ 등 6가지 모델이다. 행사 기간 중 이 NAS 제품들을 구매하면 5포트 혹은 8포트의 웹 관리형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인 ‘GS105E’, ‘GS108E’ 및 ‘GS908E’ 제품 혹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기를 남긴 전원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품목인 넷기어 ‘레디나스 RN210’ 시리즈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와 데이터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 공유, 복제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다. 이 2베이 및 4베이 고성능 네트워크 스토리지는 각각 2개 및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해, 최대 24테라바이트(TB) 및 48TB의 저장용량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쿼드코어 1.4GHz 프로세서 및 2GB RAM 탑재로 고속의 데이터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또한 무제한 스냅샷을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백업은 물론 맥(Mac) 사용자들을 위한 타임머신 원격 백업 기능 등 윈도우즈는 물론 맥, 리눅스(Linux) PC 모두에서 손쉽게 데이터 보호 및 복제가 가능하다.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기능을 통해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귀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NAS에서뿐만 아니라 PC, 맥,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시에 파일 동기화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중소기업용 모델인 넷기어 ‘레디나스 RN420’ 시리즈는 기업에서 치명적인 위협으로 인식되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해 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원하는 시점부터 복제 및 복구할 수 있는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즉 랜섬웨어에 감염돼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넷기어 NAS 제품들은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또한,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5단계 데이터 관리 및 재해 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