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채널 고객 경험 관리 및 개인화된 경험 제공 가능

 
[아이티데일리] 어도비는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행한 ‘2018년 4분기 포레스터웨이브: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포레스터리서치는 어도비를 포함한 15개 조사대상 기업에 대해 콘텐츠, 운영, 확장, 비전, 실무 프로그램 등 총 26개 기준에 걸쳐 평가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는 정교한 툴이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마케팅 담당자에게 뛰어난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는 포괄적인 컴플라이언스 인증을 갖추고 있어 모든 업종에서 경험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중견 기업은 물론, 정부에게도 적합한 선택지가 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는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의 지능형 콘텐츠 관리 플랫폼이다. 마케팅, 싱글페이지애플리케이션(SPA), 프로그레시브웹앱(PWA), 디지털 사이니지 등 광범위한 채널에 사용되는 고객 경험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전하게 관리하고, 모든 채널에 걸친 지속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로니 스타크(Loni Stark)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및 ‘어도비 타깃’ 총괄은 “브랜드는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는 콘텐츠를 고객 경험의 핵심에 두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경쟁사에 고객을 뺏길 위험이 있다”며, “어도비는 기업이 고객과 관계를 맺는 개인화된 콘텐츠를 모든 채널에서 방대한 규모로 전달 및 생성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강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