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서 제품 기능, 서비스, 지원 높은 점수 받아

 
[아이티데일리]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전문 기업 컴볼트(한국지사장 고목동)는 2018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을 받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가트너에 따르면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은 미드마켓(midmarket) 및 대형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백업 역량에 주력하는 제품군들이 해당된다.

N. 로버트 해머(N. Robert Hammer) 컴볼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2018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 솔루션으로 선정된 것은 비즈니스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보다 지능적인 데이터 복구, 관리 및 활용을 지원하고 백업 운용의 복잡성을 줄여주는 컴볼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를 통한 고객의 긍정적인 피드백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ML), 클라우드 자동화 기술을 바탕으로 데이터 보호 소프트웨어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이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컴볼트의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관리자가 손쉽게 스스로 엔터프라이즈 백업 및 클라우드를 구현하고 데이터의 확장된 비즈니스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보다 완벽한 통합된 기능을 지원하고 간소화된 복구 준비성(readiness)을 제공한다. 컴볼트는 강력한 제품 기능과 서비스, 지원 등을 바탕으로 피어 인사이트 순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편, 컴볼트는 가트너 매직 쿼트런트 보고서의 데이터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 '리더(Leader)'로 7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