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 투표로 ‘올해의 상품’ 선정

▲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 투표 결과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가 11일 ‘제4회 2018 모바일 홈쇼핑 대상’을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대상은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구매이동 클릭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 및 각 카테고리별 후보 상품을 선정했다. 투표에는 ‘홈쇼핑모아’ 이용자 9,865명이 참가했다.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선정한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 상품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꼽혔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화장품·미용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올해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꼽은 최고의 상품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카테고리 별로는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 ‘조성아 슈퍼핏 커버 스틱파운데이션’ ▲패션·잡화 부문 ‘지오송지오 울 혼방 맥시 코트’ ▲가전·디지털 부문 ‘헨즈(Henz) 통돌이 오븐 HT-2000’ ▲생활·주방 부문 ‘프리미엄 매직캔 프리베 4중 냄새차단 쓰레기통’ ▲식품·건강 부문 ‘GRN 분홍이 초록이’ 등이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한편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일까지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는 여성 참가자가 대부분(86.9%)을 차지했다. 연령대별로는 각각 ▲20대 이하 6.4% ▲30대 37.8% ▲40대 35.1% ▲50대 이상 20.7% 등이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