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2
주요뉴스
뉴스홈 > 컴퓨팅
제이버드,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 출시14시간 재생시간 및 IPX7등급 방수 기능 지원

   
▲ 제이버드 ‘타라 프로’

[아이티데일리] 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가 제이버드 프로 시리즈(Pro Series)의 첫 제품으로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Tarah Pro)’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시간과 내구성이 특징인 이어폰으로 울트라 러닝, 트레일 러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프로 수준의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어 눈이나 비 오는 날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갖췄다. 더불어 마그네틱 스냅 락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을 꺼낼 필요 없이 이어버드를 서로 겹치기만 해도 전원이 자동으로 켜지거나 종료된다. 이후 귀에 다시 꽂았을 때 재생이 멈췄던 곳에서 자동으로 시작해 편의성을 더했다.

스위치 핏 디자인을 적용,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해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다. 스피드 신치 기능으로 머리 뒤에 고정이 가능하며, 선 길이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어젤과 이어팁은 물론, 줄꼬임 현상을 최소화하는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을 함께 제공한다.

제이버드 앱을 통해 사운드를 자신만의 취향대로 감상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제이버드 앱에서 제공하는 음향 테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이퀄라이저(EQ)를 찾을 수 있고, 이를 조절해 자신만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타라 프로’는 블랙(Black/Flash), 미네랄 블루(Mineral Blue/Jade)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미네랄 블루 컬러는 오는 내년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제이버드 프로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출시한 ‘타라 프로’는 프로 선수들의 통찰력과 의견을 바탕으로 출시한 스포츠 무선 이어폰”이라며, “‘타라 프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스포츠 무선 이어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순위
(우)08503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1 (가산 W CENTER) 1713~1715호
TEL : 02-2039-6160  FAX : 02-2039-6163  사업자등록번호:106-86-40304
개인정보/청소년보호책임자:김선오  등록번호:서울 아 00418  등록일자:2007.08  발행인:김용석  편집인:김선오